07/08/2019
사진전 둘째날!
이번 사진전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경품들입니다🤟🏼 1등 🍑어피치 인형, 2등 🥤텀블러, 3등 이모티콘, 상품을_타지_못해_상심한_그대를_위한_작고_귀여운_하리보🐻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직까지 1, 2등 상품의 주인은 나오지 않았구요 3등만 3분이 받아가셨어요! 상품이 탐나신다면 전시회 보시고 sns 이벤트 참가하셔서 뽑기 참여하세요~
사실 상품 뽑기가 너무 어렵다고 누군가 어상곰이라고 했는데.... 과연 누가 저 귀여운 어피치를 아더왕마냥 뽑아갈 금손은 어디 있는가.....!!👀
⠀
#서울대학교의과대학사진반 #서울대의대사진반 #서울의대사진반 #포토마니아 #정기사진전 #홍보 #경품 #어상곰 #어차피상품은곰돌이 #하루 #시간 #동물 #댕댕이 #고먐미 #집사 #전시회추천 #서울전시회 #대학로전시 #감성사진 #사진스타그램 #전시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