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2019
멍멍이들 입양 보내요. 이제 때가되었습니다. 밥챙겨주던 유기견 한마리가 무더운 8월 8일 아가들을 저희집에서 출산했어요. 다행이 모두 건강하고 착하게(?) 성장중입니다. 인터넷카페나 당근마켓 보다는 인스타를 통해 좋은 지인들께 입양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입양해주시는 분들께는 사진술 VIP카드와 영혼을 담아 댕댕이와 흑백필름사진 촬영 해드립니다. 🔥🔥추가로 뉴욕갈때 5호 신창원 한마리 운반해주실 분도 구해봅니다🔥🔥 리포스팅해주시면 방문시 술한잔 무료로 드려요❤️ @ 사진술 Pubtography